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과정 개요
구성원과 리더가 상호 협력하여 성과와 충만감 모두를 충족시킬 수 있는 공동의 성과관리 리더십을 학습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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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습 목표
- ㆍ조직의 성과와 구성원의 충만감 둘 다를 향상시킬 수 있다.
- ㆍ성과 관리를 위한 기초 개념, 프로세스, 스킬을 습득한다.
- ㆍ성과 관리 프로세스에서 나타나는 리더와 직원의 심리적 역동을 이해하고 그것을 효과적으로 다룰 수 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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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습 대상
- ㆍ조직 및 사람 관리의 책임이 있는 관리자, 경영자
- ㆍ성과 관리 시스템의 개발 및 운영을 담당하는 HR 관리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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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요 내용
- M1 성과 관리에 대한 이해와 오해
- M2 성과 관리에 관한 구성원 및 리더의 역할과 책임
- M3 성과 관리 프로세스
- M4 성과 관리를 위한 심리적 역동 및 스킬의 이해와 적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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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습 시간
2일 16시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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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요 특징
- ㆍ 비전, 미션, 목표관리 등의 개념과 제도적 틀의 이해와 더불어 구성원이 일과 일상에서 경험하는
긍정적, 부정적 정서(몰입, 불안 등)와 심리적 역동을 심도 있게 다룸 - ㆍ성과 관리 프로세스를 직원과 리더의 양자의 관점에서 균형있게 접근함
- ㆍ리더십이나 코칭을 실제 업무 프로세스에 기반하여 다룸으로써 현실 이해와 학습 적용도를 높임
- ㆍ 비전, 미션, 목표관리 등의 개념과 제도적 틀의 이해와 더불어 구성원이 일과 일상에서 경험하는